프리미어폭스와 화이트폭스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JTV답게 7월 6일부로 봉사료와 세금을 가격에 포함한 정찰제를 실시 합니다.
이제 보이는 가격이 내야하는 가격입니다.
안녕하십니까.
폭스 패밀리 인사 드립니다.
지난 지진으로 인해 점검 및 보수 공사로 임시 휴업을 결정했었는데요.. 이제 완벽한 준비를 끝내고 여러분을 다시 모시고자 인사 드리게 되었습니다.
재오픈 일시 - 7월 6일
영업시간 - 저녁 8시 ~ 새벽 4시
이번에 재오픈을 하면서 많은 고심에 고심을 거듭했습니다.
첫번째... 가격면에서 가성비 대비 최고의 장소로 만들자
두번째.. 가장 한국적이면서 앙헬레스 최초의 럭셔리 JTV 답게 만들어 보자
세번째.. 카페 회원님들에겐 최대한 서비스를 제공하자
이렇게 숙제를 안고 고심에 고심을 거듭하다가 프리미어 폭스 입장료를 대폭 할인하고 앙헬레스 프렌드 쉽에 위치한 화이트 폭스와 동일한 시스템으로 한 업소처럼 모시고자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프리미어 폭스 입장료 - 1,300페소 (세금+서비스차지+소주 무제한 포함) 정찰제!!
리퀘스트 400페소 / 엘디 400페소
3인이상 입장료 - 1,100페소 (세금+서비스차지+소주 무제한 포함) 정찰제!!
연장 900페소
카페 회원 방문시 과일안주 서비스 무료!!
폭스 탈렌트 스위치 시스템 (하루전 예약 지명 가능)
( 화이트 폭스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 또는 프리미어 폭스를 자주 찾으시는 분 중 손님 대접차 워킹이나 프렌드쉽에 오시는 분들은 어디든 폭스 탈렌트 스위치 시스템을 이용하여 예약 지명하여 원하시는 장소에서 보실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
앙헬레스에 첫 프리미어 급 JTV 문화를 선보이며, 앙헬레스에 많은 JTV 후발 구장들이 나오고 그 문화의 중심엔 항상 프리미어 폭스 JTV 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후...
앙헬레스 최초 프리미어급 JTV 답게 멋진 모습으로 재탄생 하고자 시작한 리노베이션이 장장 6개월의 공사 끝에 드디어 문을 열고 프리미어 폭스 JTV 시즌 2를 시작합니다.
금번 리노베이션은 6개월의 기간이 걸리면서 건물 내외부 인테리어까지 진정한 최고급 JTV로 손색이 없도록 최선을 다했으며 대형룸을 포함하여 전체적으로 넓은 방과 최고급 인테리어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무제한 셋트 메뉴에 소주를 포함시켰으며, 최상의 분위기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더 좋고 멋진 모습으로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로 무장하고 여러분을 모십니다.
감사합니다.
밴드: https://band.us/@premierfox
문의: 0905 554 7500
카톡: 폭스패밀리